말씀목회연구원

인사말 > 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HOME > 연구원소개 > 인사말

본문

s1_1.jpg

사랑하는 여러분, 본 연구원을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관심사를 헤아려 우선 본원이 어떤 곳인지를 소개드립니다.

본원은 하나님의 말씀을 사랑하여 제대로 받들어 섬기며 증언하기를 원하시는 목회자들의 모임체입니다. 특히 하나님의 말씀 자체가 교회를 세우는 나침판이며 양들을 살리는 양식임을 믿어, 그 말씀을 받드는 복종의 목회를 하고자 하는 마음을 품은 설교자들의 모임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설교강단이 하나님의 말씀에 붙들린 현장이 되어야 한국교회의 회생이 가능하다고 믿고 있습니다. 교회나 목회의 모든 것의 출발이 강단사역에 기인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공적 기능을 가진 주의 말씀이 설교자 개인의 사유화로 치닫게 되는 바람에, 지금의 만신창이의 한국교회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바로 이점이 우리가 교회력(敎會曆)에 따른 세 본문 설교운동에 천착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본원은 말씀으로 돌아가는 제대로 된 길을 찾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전국의 목회자들의 말씀공부와 소그룹 모임의 활성화를 지향할 것이며, 이를 지원하고 보급하는 연구원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설교가 가장 성서적이며 복음적이고, 가장 신학적이며 가장 영적(건강한)인 것들이 되기를 추구합니다. 그래서 크신 하나님의 마음을 품은 말씀의 강한 일꾼들을 배양하여, 이 땅에 건강한 교회운동으로 인한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여러분들도 응원해 주시고 친구가 되어 주시기 바랍니다.

원장 최 부 옥 목사 드림


말씀목회연구원        ☎ TEL : 010-2434-0536       E-mail : puock@hanmail.net
COPYRIGHT © 2017 말씀목회연구원 .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